[결제/취소/환불] 서비스 접수 후 수리금액 및 결제 정보는 언제 알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가전수리 의뢰 제품이 해당 서비스센터에 도착한 후, 전문 수리 기사 분들께서 제품 증상 및 수리내역 확인 후 유선으로 고객님께 안내 드립니다. 안내 통화 완료 후 고객님께 결제 안내가 알림톡이나 문자로 발송됩니다.
[서비스 안내] 가전 수리비 산정 방식이 궁금합니다.
요금은 각 제품과 증상, 수리내역 별로 상이합니다. 고객님께서 지불하시는 수리비는 공임비와 자재비, 배송비 등 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의 합계 금액입니다.
[택배 안내] 서비스 접수가 가능한 택배사가 지정되어 있나요?

택배를 사용하여 서비스 접수 시, 별도로 지정된 택배사는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에서 선불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수리완료된 상품은 지정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택배 안내] 가전수리 접수 후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상품이 서비스센터 도착 후 발송까지 최소 7일 이상 소요됩니다. 가전 수리 기사님께서 고객님의 제품을 수리한 후에 꼼꼼히 포장하여 택배 발송해드립니다. (제품의 상태에 따라 발송이 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다른 곳에서 구매한 제품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하이마트에서 취급하는 상품이라면 온/오프라인 구매처에 관계없이 모두 가전수리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의 브랜드에 따라 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제품의 모델명과 제조사를 확인하신 후, 해당 서비스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안내] 제품별로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품질 보증기간은 품목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 참고 부탁드립니다. 

MC_FAQ_품목별보증기간및유무상기준.jpg

가전수리 Q&A 마이 질문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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