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이벤트입니다.

댓글

73 도움말
  • kir***** 2021.08.31
    갑분사!
    갑자기 분위기가 사야할 때!

    이 분위기 뭐죠? 이건 안 사면 안 될듯한 물건을 골라드립니다!
    요즘 핫이슈. 제품을 추천해주는 갑분사!
  • klc**************** 2021.08.31
    헐!! 하록홈즈!!! 가전제품 할인 사건 현장을 찾아다닌다니!!
    하록홈즈 뒤로 항상 따라다녀야겠네요!
    그가 있는 곳에는 할인 사건이!! 가전 탐정이라고 하니 안 챙겨볼 수가 없겠어요.ㅠㅠ
    할인 사건을 방해하는 범인들이 있으니 범인을 조심하기 위한 꿀팁 대방출 코너도 있으면 좋겠어요!
    이건 몰랐지?! 하는 그런 비밀 할인 혜택을 갑자기 팝업 쿠폰으로 알려주는 코너 속의 코너가 있으면 어떨까요?!ㅎㅎ
    벌써부터 기대되는 프로그램이에요~~!
    기대감 가득 가지고 기다릴게요! 응원해요! :)
  • dev************** 2021.08.31
    좋아보이네요
  • ssj*** 2021.08.31
    좋아보이네요.
  • ang******** 2021.08.31
    좋아보이네요,
  • pcw* 2021.08.31
    끝나지 않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 오래 있다보니 집안일이 너무 늘어나는 느낌이라ㅠㅠ
    집안일의 힘듬을 덜어줄 신박한 제품만 모은 프로그램이요~
    또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졌다는데~
    흔하지 않고 고급스러우며 정말 갤러리에서 볼 수 있을 법한 디자인들의 주방용품, 주방가전을 주제로 한 럭셔리 주방가전 프로그램이나 특집을 했으면 좋겠어요!
    꼭 해외 브랜드가 아니어도 국내 제품중에도 숨은 아이템이 많을 것 같은데 유명한 브랜드 제품 아니면 솔직히 잘 모르잖아요~
    숨은 핫템 찾아주는 프로그램이요~
  • gol********************* 2021.08.31
    하록홈즈에서는 일단 탐정테마음악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원래 방송은 컨셉 아니겠슙니꺼ㅋㅋ)
    그리고 탐정이라는것이 원래 추리도 하지만 단서를 찾기 위해 마구 돌아다니지 않나요?? 컨셉을 살리기 위해서 예전 런닝맨였나(?) 암튼 오언니님 방송때처럼 어딘가를 찾아가서 단서를 찾아나설때도 짧게나마 테마음악을 쓰면 좋을것 같아요. 별거 아니지만 방송보는 입장에서 대사만 하는것보다 몰입감이나 집중이 더 잘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퀴즈도 돌아다니며 찾은 단서 등을 조합으로 1차퀴즈 하는것도 좋을것 같은데 넘 혼란스러울지도.. ㅋㅋ
    그리고 방송때 라인업은 당연하겠지만 종류 하나의 상품에 대해 여러 경쟁사의 상품을 섞어서 그 차이를 설명하면서 방송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적어도 탐정님 포함 3명정도의 사람(각회사 전문가들이면 완전 좋고 나이대, 성별 등으로 구분되는)들이 나와 각자 자기가 원하는 상품에 대해서 장점을 어필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 찬반토론을 붙여놓고 자기주장에 대한 이유를 설명하듯이요 자기가 선택한 상품에 대해 자기 입장(나이대성별,1인가정 or 3인가정, 라이프스타일 등)에서 주장하는 이유를 설명하는거죠. 물론 거기서 탐정놀이 하듯이 경쟁사에서 없는 선택상품의 장점을 빠밤하면서 찾아서 보여주는것도 할수있다고 생각하고요. 사실은 이런 포맷이 가능하다고 한다면 웅님의 자리가 위태로워질수도 있겠지만 '가전토론'이란 타이틀로 재구성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습니다^^
  • ska************** 2021.08.31
    1. 가전탐정 하록홈즈나
    2. 코주부의 골목식당에서
    신혼가전 특집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따로따로 구매하려니 머리가 넘 아프네용ㅠㅠ
    결혼준비를 하면서 저의 예산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고민인 부분이 가전이고, 부모님 지원을 받지 않고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다보니 쉽사리 해결이 안되고 있어요 흑흑
    하이마트는 여러 브랜드들을 모두 비교, 볼 수 있으며 제가 관심있는 브랜드들이 넘 많아서
    하이마트에서 한번에 해결하고 싶어요!
  • pys**** 2021.08.31
    방송 중간중간에 실생활에서의 실 후기 영상을 넣는건 어떨까요! 고객이나 쇼호스트분 중 아무나요~~~
    그리고 비슷하거나 라이벌 제품들의 비교도 정말 궁금해요! 가격, 성능, 혜택 비교 등등이요!
    결정장애라 늘 쉽게 결정을 못하네요ㅠㅠ
  • wnd******* 2021.08.31
    코주부의 골목식당에서
    완전 신혼일때를 제외한 아기 출산 후를 기점으로 하여
    가정내 새롭게 재편되거나 교체될 필요가 있는 제품을 방송 한편 당 품목 하나를 정하여,
    주요타겟팅을 크게 미취학아동 주부/ 초등부터 중2 주부/ 중2부터 고3까지를 보호하는 주부들 등 으로 구분하여 그들에게 맞는 타겟팅 제품을 논리적으로 소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때에 따라 세부대상은 조정이 가능하겠죠
    아마도 정해진 품목은 반영구적인 제품보다는 소모성이 강한 제품이 될 필요가 있을 것이고 구성원의 나이대가 올라갈수록 가격적으로도 올라갈테니 대상들에게 선택 받을수 있도록 합리적인 이유제시가 필요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품목당 가격대별로 나누워서 장단을 강조하여서 방송하는것도 좋겠네요 당연한거지만요 ㅎㅎ 작가분들께서 고생을 더 많이 하셔야겠네요ㅎㅎㅎ
  • dos******* 2021.08.31
    저는 개인적으로 하탐정이 눈에 더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홈즈가 있으면 왓슨도 있어야 되지 않을까요? ㅎㅎ
    그리고 지금이야 시작한지 한달밖에 안되었으니 이런 포맷으로 가겠지만 차후에는 <구해줘요 홈즈>로 해서 가전제품 누락으로 혼란스러워하는 왓슨에게 딱 맞는 가전을 소개해주는걸로 가는게 어떨까요 물론 왓슨 역할은 매회 바뀌겠죠
    차니 작가님이셨나 1인가정에 살 법한 젊은 미혼 남자가 원하는 제품을 소개할때 차니 님이 출연하신다거나, 여니 작가님, 대봉 작가님 등 컨셉에 맞게 투입해서 적당한 상황극으로 주요고객층에 몰입간을 줄수 있을듯합니다 하하
    그리고 코주부님은 사실.. 한분이 아니라서 몰입감이 좀 떨어지기도 하고 코안경 때문에 조금 답답해보이심.. ㅎㅎㅎ

    아래는 기존방송보다는 신규프로그램일때의 짧은 아이디어

    1. 특별이벤트: 하탐정 vs 코주부
    (항상은 불가능하고 주부에게 필요한 주요품목 중 1인가정용으로 시장이 확대된 가전품목에 대해서 이벤트 방송)
    2. 중소기업상품-1: 상호명 바뀐, 그러나 알고보면 우리가 알 법한 중소기업 제품소개
    (최근에 소형가전을 샀는데 알고보니 요새 제품종류 꽤 많이 만들어내는 회사의 제품였음; 재고라 그런지 이름은 예전 브랜드였는데 요샌 중형가전도 만들던데 그 브랜드 제품인줄 알았으면 구매선택이 더 빨랐을듯)
    3. 중소기업상품-2: 중소기업a vs 중소기업b
    (사실상 대결을 원하는건 아니고, 각 회사에서 자신있는 제품 3개 정도씩 가지고 소개하기. 물론 여기서 같은 제품군이 겹치면 방송이 아주 재밌어지겠지요?? ^^)
    고생하세요^^
  • pcw** 2021.08.31
    뉴스 컨셉 어떨까요?
    간이 스튜디오(실 스튜디오x)를 만들어서
    전문가분과 쇼호스트님이 앉아서 진행하고
    현장에 나가있는 쇼호스트님 한분 더 섭외해서
    주거니 받거니요!
    현장 쇼호스트님이 실제 제품들을 보고
    스튜디오에 계신 ooo전문가님에게 질문을 하면
    답해주시는 거에요!
    질문은 기존 이벤트로 시청자들에게 방송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미리 질문 받아 놓고요~
  • g12** 2021.08.31
    한 번 정도 하록홈즈와 코주부의 합동방송 어떨까요
  • soj***** 2021.08.31
    <가전탐정 하록홈즈>의 한 포맷으로 가칭 '정면승부, 라이벌'이라는 코너가 생겼으면 합니다.
    제 경험으로 비춰 볼 때 가전을 구매해야 할 경우 가장 먼저 고려하는게 브랜드 선택인데 이게 의외로 쉽지 않아 마지막까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거든요.
    냉장고를 일례로 들면 삼성의 비스포크냐 LG의 오브제냐를 두고 결정장애에 빠지는데 라이벌전에서 두 브랜드의 유사한 사양을 가진 모델을 비교 분석하면 많은 도움이 될 듯 해요.
    삼성, LG가 국내 대표 가전이라 두 브랜드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겠지만 찾아보면 쿠쿠와 쿠첸, 테팔과 필립스. 브라운, 신일과 한일. 보국 , 휴롬과 엔유씨 등 수많은 경쟁 브랜드의 주력 상품을 대상으로 하구요.
    또, 꼭 경쟁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한 브랜드의 여러 제품도 포함해서요. ex) 다이슨의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vs 볼륨 앤 쉐이프
    하트라이브 특유의 꼼꼼함과 박식함으로 경쟁 제품을 리뷰하면 소비자의 선택이 한결 수월할 듯 해요.
  • min**************** 2021.08.31
    심도있는 사용법 소개
  • yml***** 2021.08.31
    쿠폰적용부터 카드할인까지 따라하기
  • lyg*** 2021.08.31
    엔지니어가 출연하여 설명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mag******* 2021.08.31
    오래전 개그콘서트에서 했었던 깜박 홈쇼핑 안어벙 같은 캐릭터도 좋은 거 같아요. 안어벙 캐릭터처럼 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들을 황당하고 재미있게 방송을 하면 시청자들이 즐거워서 하트라이브를 더 찾아서 볼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유행어인 마데 인 코리아, 빠져봅시다 등등 도 사용이 가능하고 예를 들어 DSLR 카메라 방송에서 구매 시 사은품으로 주는 삼각대를 안테나 기능이 있다고 하면서 웃음을 주는 소재로도 사용을 할 수도 있어서 깜박 홈쇼핑 안어벙 캐릭터를 추천합니다.
  • als****************** 2021.08.31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이벤트
  • ljw************** 2021.08.31
    제품을 분해해봅시다
  • 7ri********* 2021.08.30
    그날 방송할 상품의 장점이나 혜택 내용을 극대화할 하나 또는 여러 가지의 시청자 참여 이벤트로 상품이나 방송으로의 관심을 유도합니다. 포맷은 여러가지가 될 수 있겠습니다.
  • coc**** 2021.08.30
    코주부의 골목식당도 재미있지만, 자취N년차가 직접 먹어보고 사용해본 결과 완전 강추하는 제품을 비교, 소개하는 코너도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취N년차의 소개이니 더욱 믿음이 가고 실제 자취하는 분들에게는 공감을, 가족들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에게는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 coc**** 2021.08.30
    하록홈즈와 대결하는 코너가 있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한두가지 정도 같은 제품을 두고 실시간으로 하록 홈즈보다 더 저렴히 판매하는 곳을 알아내는 대결 형식이요!
  • bco*************** 2021.08.30
    중소기업의 제품도 대기업 제품 못지 않게 좋은 점도 많지만, 사실 가격이 착한만큼 빠지는 기능도 사용하다보면 종종 보이더라구요. 애쓰쥐으 ESG에서 단순히 소개만 하는게 아니라 소비자가 구입하기 전에 일정기간 직접 사용해보시고 방송에서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는 부분도 있으면 좋겠어요!
  • coc**** 2021.08.30
    소비자의 신청을 받아서 직접 집에 방문해 교체해야 하는 가전제품이나 구입하고픈 제품을 상담하고, 집안 인테리어나 주변 공간과 잘 어울릴 가전제품을 하록홈즈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대신 두발로 뛰면서 쇼핑하는 코너가 있다면 재미있게 볼 것 같아요! 현실적인 집안의 모습과 그에 어울리는 제품추천! 우리집안을 바꾸는데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 yuh***** 2021.08.30
    홈즈하면 추리력 아닌가여!
    지금 하록홈즈는 가전제품 비교 프로그램인 것 같아서 네이밍과 잘 어울리지 않아요.

    1. 추리력 더하기
    하록홈즈 프로그램에서 처음부터 제품명을 공개하는 것보다 특징을 설명해주고 하록홈즈 또는 시청자들이 어떤 브랜드 제품인지 맞추는 구성도 좋을 것 같아요.

    2. 숨겨진 기능 설명해주기
    홈즈의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사용설명서를 읽어야만 알 수 있는 기능을 하나씩 설명해주면 좋겠어요.

    3. 특이한 실험 해보기
    비데 수압이 얼마나 센지 확인하기 위해 풍선을 비데 앞에 두고 비데 켜보기 라던가 장점을 직접적으로 와닿게 구성했으면 좋겠어요

  • msj**** 2021.08.29
    하트라이브에서 가전제품 관리방법 가르쳐줬으면 합니다.
  • jky************** 2021.08.29
    잘보았습니다
  • lyo***** 2021.08.28
    하트라이브 잘 보고있어요.신규프로그램으로 보여줄 컨셉도 기대되네요. 하트라이브는 mc분과 제작팀의 케미도 좋아서 더 재밌는거같아요. 제품에 대한 퀴즈나 소소한게임을 mc VS 제작팀으로 대결을해서 이기는 팀을 맞추는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재밌을거같습니다.
  • gos*************** 2021.08.28
    전자제품을 어떻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보기

첨부파일 안내

  • 3개의 이미지 첨부 가능
  • 파일 형식 : jpg, png, gif
  • 용량 제한 : 5MB 이하

댓글 작성 안내

  • 개인정보 관련 피해 방지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 기입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관계없는 글, 사진, 광고성, 욕설, 도배 등 약관 및 법률에 위반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개인정보보호법』 제 15조 법규에 의거하여 롯데하이마트 주식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 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혹은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공된 개인정보는 아래 항목에 한해 제한된 범위에서만 활용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이벤트 대상자 여부 확인 및 경품 지급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로그인 ID, 휴대전화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행사 시작일로부터 3개월 후 해당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별도 안내 없이 파쇄)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혜택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위탁 동의

  • 이벤트 당첨 및 처리를 위해 일부 개인정보를 제한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여 운영합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주)롯데멤버스, 대홍기획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이벤트 경품 제공(L.POINT, 기프티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로그인 ID, 휴대전화번호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3개월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URL 공유하기

통신예절에 어긋나는 글이나 상업적인 글, 타 사이트에 관련된 글 또는 도용한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개인정보보호법』 제 15조 법규에 의거하여 롯데하이마트 주식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 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혹은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공된 개인정보는 아래 항목에 한해 제한된 범위에서만 활용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이벤트 대상자 여부 확인 및 경품 지급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로그인 ID, 휴대전화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행사 시작일로부터 3개월 후 해당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별도 안내 없이 파쇄)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혜택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위탁 동의

  • 이벤트 당첨 및 처리를 위해 일부 개인정보를 제한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여 운영합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주)롯데멤버스, 대홍기획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이벤트 경품 제공(L.POINT, 기프티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로그인 ID, 휴대전화번호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3개월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나의 단골매장을 등록하면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

  • 가장 먼저 만나는 단골매장의 할인 혜택
  • 스마트픽으로 구매 당일 픽업
매장 둘러보기

L.POINT 장애 안내

주소찾기

건물번호/번지/건물명을 붙여 검색하면 주소찾기가 쉽습니다.

  • 도로명 + 건물번호 (예: 삼성로 156)
  • 동/읍/면/리 + 번지 (예: 대치동 509)
  • 건물명, 아파트명 (예: 하이마트사옥)
Lotte mall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