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새댁이 된 밍쁘라고 합니다. 저와 신랑은 공통점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꽂히는거 사모으기 랍니다 ㅎㅎ 그래서 두집 살림이 하나로 뭉쳤을때 동공지진이 일어나더라구요 @.@ 그래서 생존으로 터득한 25평 아파트 수납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맥시멀리스트
롯데하이마트 밍쁘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신혼집이지만 가구를 최대한 구매하려고 하지 않았어요. 이사를 갈 경우 평수가 넓어질 수 있고 그때 유행하는 톤이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
시스템장
옷장만큼은 맞춤으로 주문했답니다. 방 크기에 맞추어 ㄱ자로 시스템장을 제작 주문했는데요. 이사 할 때는 업체에 연락을 해서 그대로 해체해주시고, 이사 갈 곳에 설치해 주신다고해서 더 편리한 것 같아요.
철제 파티션 활용
연식이 있는 아파트라서 베란다가 정말 넓게 빠졌어요. 베란다에 위시타워 냉장고 등을 넣었고, 워시타워 옆에 철제 파티션을 설치해 손이 자주가는 제품들은 걸어두었습니다. 걸어둔 바스켓은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
가격도 저렴하고 손에 닿기 편한 곳에 그때그때 위치를 바꿔서 걸어둘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른쪽 철제 2단 선반은 이케아에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튼튼해서 무거운 가전들을 올려놔도 끄떡없어서 만족하는 선반입니다.
선반
신랑 집에서 가져온 선반예요. 사이즈 조정이 가능해서 브롬톤2대를 올려두기 정말 좋아요! 이렇게 세로로 쌓아두는게 공간도 덜 차지하고 미관상 예쁜것 같습니다^^
뜨개질을 좋아해서 실을 많이 구매하는데 매번 정리해서 넣어둘 공간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버리고 올까 고민했던 tv장 안을 활용해서 실을 수납하고 있어요.
이동식 트롤리
그리고 이동식 트롤리에 넣으니 육안으로 어디에 두었는지 파악하기 쉬워서 요즘 최애 아이템으로 등극했답니다 손이 자주 가는건 투명한 칸에 넣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접시 정리대
수납할 공간이 부족한 주방은 저 칸들이 전부라서 칸을 분리할 수 있는 길이조절 접시정리대를 구매했어요. 겹겹이 쌓아두면 아래쪽에 있는 그릇을 꺼낼때 불편한데 접시 정리대가 있으면 손쉽게 그릇을 뺄 수 있고 정리할 수 있어서 강력추천합니다 :)
물건을 쉽게 버리지 못하는 맥시멀리스트이지만 수납장, 선반, 파티션을 잘 활용하여 집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싶은 초보 주부의 우당탕탕 정리기 였습니다 ^^ 감사합니다